티스토리 뷰

 

 

아디다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아디다스 고객센터의 전화번호는 1588-8241입니다. 상품이나 판매처, AS 등 궁금한 사항이 있을 때 언제든지 전화로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아디다스 이메일 문의

아디다스 이메일 문의는 으로 할 수 있습니다. 이메일을 통해 원하는 문의 사항을 자세히 작성하여 보내시면 빠른 답변을 받을 수 있습니다.

 

아디다스 고객센터 채팅 문의 방법

아디다스 앱을 실행 후 로그인을 한 뒤, 나의 메뉴에서 설정, 도움말&고객서비스를 선택합니다. 그리고 채팅 시작하기를 클릭하면 채팅을 통해 문의할 수 있습니다.

 

아디다스 반품 신청 방법

아디다스 상품을 구매한 회원은 마이페이지에서 나의 쇼핑내역을 확인한 뒤, 취소반품조회에서 반품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상품 배송 완료일로부터 7일 이내에 신청 가능하니 유의해주세요.

 

아디다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AS 기간 및 수선 접수 방법

아디다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의 AS 기간은 판매일로부터 1년입니다. AS 접수는 가까운 공식 오프라인 매장을 찾아 방문하여 진행하셔야 합니다.

 

아디다스 수선 접수 및 심의 프로세스

  1. 가까운 공식 오프라인 매장을 방문하여 수선 및 심의 접수를 합니다.
  2. AS 센터에서 심의 판정 및 수선 작업을 진행합니다.
  3. 접수한 제품은 수선이 완료되면 매장으로 도착하는 시점에 안내가 이루어집니다.
  4. 수선 및 심의 결과에 대한 상담은 아디다스 고객센터 1588-8242(ARS 6번)에서 받을 수 있습니다.

※ 판정 결과에 따라 수선비용이 부과될 수 있으며, 수선이 불가능한 경우 반송될 수 있습니다.

 

아디다스 공식 홈페이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