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최진희 노래모음 연속재생

아메리칸 2021. 1. 4. 23:58

 

반갑습니다 오늘 제가 소개해드려볼 오늘의 노래는성인가요 노래모음을 준비를 해 보았어요.바로 바로 최진희씨의 히트한 대표곡들을 포스팅해둘겁니다.히트곡 거의 상당히 세련된 노래 곡들이참 많더라고요.

저는 때때로 최진희씨의 노래 곡들이 감상 하고 싶을때가 있네요.소개해보고 싶은 노래가 한두개가 아니라노래모음 으로 준 비해봤습니다. 특유의 허스키한 보이스가너무 좋더군요.최진희 노래모음 노래감상해보기전에 가장우선 내용을 설명 해드려 볼께요.

 

최진희 노래모음

 

최진희씨는 한울타리 겸 기타리스트 김희갑씨의눈에 띄게 되어지게 되면서 'KBS 청춘행진곡'의 주제가인'그대는 나의 인 생'을 부르게 되어 지면서하루아침에 일 약 스타가 되었습니다.소개해보는 이노래는 그때쯤 1984년 라디오 방송횟수 1위를차지할정도로 많은분들에게 큰 인기와 인기를받았던 노래였죠.

 

최진희 노래모음
최진희 노래모음

 

이후 솔로로 공식으로활동을 시작하게된 최진희씨는다시한번의 히트곡 노래를 발표하게되는데요.방문해 주신 분들도 많이 잘알고있는 바로 바로 '사랑의 미로'라 는노래에요. 안내하는 이노래도 조용하고 분위기좋은 노래에요.당시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모조리 좋아하는노래였죠.최진희씨의 음악 적 장르는 참 다양했네요.

 

최진희 노래모음
최진희 노래모음

 

트로트뿐 아니라 , 발라드, 포크곡등도 많이 불렀죠.그예를들면, '꼬마인형', '천상재회'등이 있으신데요.오늘 제가 준비해본 노래모음은 총 30곡이랍니다.이번 소개하시면서 나왔던 곡들은 최진희 노래모음에 모조리 들어있어요.

 

 

준비해드린 오늘의곡인 최진희 노래모음을신나게 듣기해보시기 바래보도록 할게요.그러면 내일도 좋은 주제로 포스 팅을 해보도록 할께요.그러면, 빈번히 놀러 와주고 이번에도 행복한 하루 되었으면 좋겠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