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남자라는 이유로 - 조항조 가사듣기
멜로디@ 2022. 11. 30. 10:29
남자라고 하는 이유로 - 조항조 가사/듣기 안녕하세요. 여러분 이번엔 주말인데 주말 잘보내고 계십니까? 오늘도 참 들어보기 참 좋은 노래 들어보시는 시간가져 보도록 하겠습니다. 다음은 발표가 되어진지가 매우 오래되어진 노래랍니다. 그렇지만 여전히 매우많은 사랑을 얻고있는데요.
요번에 감상하실 노래는 조항조 남자라고 하는 이유로 라고 하는 노래들을 준비해 보았는데요. 조항조씨가 긴 무명시절을 겪다가 최초로 크게 이름을 널리 알리게 만들어준 곡이기도해요. 이곡은 조항조씨의 정규 1집 앨범에 수록이 되었던 곡인데요.
조항조씨는 1972년도에 부터 밴드로 공식 활동을 하셨었던 가수분이이에요. 그렇지만 밴드로 활동시에는 매우많은 사랑을 얻진 못했었죠. 이후 트로트 가수로 전향을 해보시게 되어진답니다. 긔고 1997년도에 트로트앨범을 발표를 하게 되며 이름을 알리게 되어지죠.
앨범에 수록 되어진 노래가 바로 이 '남자라고 하는 이유로'라고 하는 노래였는데요. 사실 이노래는 리메이크곡이라고 해요. 기존엔는 나훈아씨에게 갈뻔한 노래였는데요.
작곡가인 임종수씨가 나훈아씨의 무시로에 쓰려고 만들었지만 나훈아씨가 자기가 직접적으로 작사/작곡한 곡으로 이용하시게될 건데요. 그렇기 때문에 이노래는 이후 박우철이라는 가수분에 의해서 불려지게 되어지거든요. 그렇지만 그때쯤에는 많은 사랑을 얻지 못하게 되시다가 조항조씨가 불러 히트하게 되네요.
앨범을 발표하셨던 해가 1997년도인데 IMF가 찾아왔던 시기였습니다. 그때쯤 남성분들의 애환을 담은 곡으로 큰 공감을 사게 되어지게 되면서 히트하게 되어지죠. 오늘 이 시간에는 조항조 남자라고 하는 이유로 노래들을 준비를 해보았어요. 방문자분들도 바로 한번 한번 들어보시기를 해보세요.
연관기사
건강보험공단 자격득실확인서 인터넷 발급
금융권에서 대출을 받게되거나 하다가보면 여러가지 서류를 제출을 하여야할 일이 있습니다. 그전엔 건강보험 공단 지사에 방문하시고 나서 발급을 받게 되기도 하기는 하였지만 최근엔 컴퓨터를 통해서 모든게 가장해졌어요. 그래서 이번에 포스팅해볼 주제는 컴퓨터로 건강보험공단 자격득실확인서를 발급 받아보는 방법에 대하여 소개를 하도록 할까합니다. 누구나 간편하고 쉽게 인터넷으로 바로 발급을 받아 보실 수 있으시죠. 먼저 발급을 받아 보려면 정식 화면으로 접속을 해 주셔야해요. 이런식으로 '국민건강보험공단'이라 검색을 해주시게 되면 정식 사이트가 나오게될건데요. 공식 화면으로 접속을 해보시게 되었다면 이젠 발급을 위한 메뉴로 이동을 해주셔야하게 되는데요. 상단에 메뉴사이에서 민원접수를 클릭해주세요. 또한 아래에있는 ..
자세히 보기...
우체국 박스 사이즈 가격 및 종류정리
오늘이 시간에는 우체국 택배에 대해서 소개를 해보도로록 할거에요. 택배를 보낼때 박스가 마땅하지 않으신 경우는 그냥 우체국 방문을 하시고나서 구입년보시면 돼요. 우체국 박스 사이즈 종류별로 여러 가지가 판매를 하게 되는데요. 이번엔 우체국 박스 사이즈 및 가격에 대해서 소개를 해 볼겁니다. 1호에서 6호까지 박스가 주비가 되어 있고, 가격도 전부 다르답니다. 먼저 참고하게될만한 자료부터 한번 보시죠. 박스의 귝겨이 약간씩은 크기인지 가늠이 안가실건데요. 이곳에는 가장큰 박스인 6호가 없긴 그렇지만 1호부터 5호까지의 박스 크기를 비교를 해두었었죠. 박스규격에 대해도 하단에 쓰여져있답니다. 그러면 상세히 규격과 가격에 대해도 1호부터 6호까지 알아보겠습니다. 이런 방법으로 보는것과 같이 우체국 택배 상자의..
자세히 보기...
박정현 꿈에 레전드영상
이번엔 한국 최고의 R&B여성가수이신 박정현씨의 노래를 한곡 준비를 해보았어요. 대단히 좋은 곡들이 많으실 겁니다. 그것들 중에서도 유명한 명곡을 뽑아 보라고 하게 된다면 아마도 라고 하는 노래가 아닌 걸까 싶네요. 이번엔 박정현 꿈에 라이브 레전드 무대를 준비해보았습니다. 어떤 무대든 레전듣가 되어지는 분이신데요. 1998년도에 데뷔를 하시게 되었는데요. 오늘 내용을 안내 해 보는 노래는 정규 앨범인 4집 앨범에 수록 되어졌던 노래입니다. 4집은 2003년도에 발표가 되어졌었답니다. 지금으로부터 약 14년이나 지난 노래가 되었군요. 그렇지만 지금 현재 들어도 한 번도 촌스럽지 않은 노래에요. 특히나 가사가 정말 영화같다라고 하는 생각이 들게되기도해요. 진짜로 무대에서 라이브로 들으며 약 1000배정도는..
자세히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