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드라이버 자동설치 3dp chip 다운

아메리칸 2019. 6. 10. 18:59

 

안녕하세요 오늘 이시간에는 드라이버 자동설치를 해주는 프로그램을 소개를 해드려보도록 할건데요. 컴퓨커를 포맷하시고 나면 가장 먼저 해봐야할일이 바로 드라이버 설치 입니다. 이게 안된다면 제대로 컴퓨터을 할수가 없겠죠.

 

 

 

 

자 그럼 드라이버 자동설치를 하러 가보도록 할게요. 오늘 소개해볼 프로그램은 바로 3dp chip인데요. 이 프로그래을 이용하심녀 아주 간단하고 쉽게 설치를 하실수가 있습니다. 자 그럼 바로 설치를 해보러 이동해볼게요.

 

 

 

 

3dp chip 다운 받을수 있는 공식 사이트의 화면인데요. 보시면 상단에 <간편한 드라이버 검색툴>이라고 되어져있을거에요.

이부분을 클릭을 하셔서 설치 파일을 내려받아보실수가 있는데요. 홈페이지로 바로 이동을 하시려면 아래 링크 눌러주세요.

홈페이지

 

 

이동을 하시게 되었다면 이제 이렇게 화면이 나오게 되어지실건데요. 여기에서 최신 버전 다운로드는 이곳을 클릭하세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여기를 눌러주시게 되면 드라이버를 내려받으실수가 있으실거에요. 설치 파일을 내려받으셨다면 이제 실행해주세요.

 

 

 

 

실행을 해서 설치를 해주셔야하는데요. 설치를 하실때에는 다른 제휴 프로그램들이 동반 설치가 될수가 있습니다. 그렇기 떄문에 체크박스같은게 있다며 잘 읽어보시고 다른 제휴 프로그램인지 확인하시면서 넘겨주셔야합니다. 이부분만 잘 체크해주시고 넘어가면 되는데요.

 

 

설치를 어렵지 않게 시작을 할수가 있을겁니다. 이렇게 나오게 되어지실건데 다음 다음을 눌러주시면서 설치 진행해주시면 되요. 보이시는것처럼 용량도 아주 작은데요. 인턴세이 항상 연결이 되어있어야지 드라이버를 검색해주고 자동으로 설치 해주게 됩니다.

 

 

이렇게 실행을 하시게 되면 컴퓨터에 설치 되어져있는 장치들을 자동으로 스캔을 하고 가장 최신버전의 드라이버들로 드라이버 자동설치를 해주게 됩니다. 어렵지 않게 설치 해보실수가 있을거에요 오늘 안내에 따라서 여러분들도 쉽고 편리하게 설치를 해보시기 바래요. 그럼 저는 이만 물러가도록 하겠습니다.

 

 

 

 

댓글